SSG닷컴 MD 추천 선물세트. [사진=SSG닷컴]
SSG닷컴 MD 추천 선물세트. [사진=SSG닷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SSG닷컴은 택배배송 주문 마감을 앞두고 MD가 직접 추천한 선물세트를 제안하고 온라인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택배배송 상품은 25일 오후 2시까지 주문하면 추석 연휴 전에 수령할 수 있다. 마감 이후 주문 상품은 다음달 4일부터 순차배송 예정으로, 빨라도 9일이 지난 후 수령할 수 있다는 게 SSG닷컴의 설명이다. 

이에 SSG닷컴은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최상급 품질의 ‘실패 없는’ 선물을 소개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과일에서는 사과계의 명품이라 불리는 ‘감홍사과 세트 9입(3.6kg)’을 200세트 한정수량 8만원대에 판매한다. 감홍사과는 문경 산지에서 우수 생산자가 재배한 품종으로, 다른 품종에 비해 크기가 20% 크고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 6만원대 ‘선원규 아람 곶감세트 26입(1.3kg)’도 함께 추천한다. 20년 이상 곶감을 키운 생산자가 재배한 상품으로, 50g 이상 상주곶감으로만 구성해 크기와 품질이 우수하다.

축산에서는 10만원 후반~30만원 초반의 ‘1++ No.9(넘버나인) 명품한우’ 선물세트 3종을 제안한다. 1++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 최고점인 9를 받은 최상급 상품으로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나다. 구이, 요리용으로 손질한 후 소량 포장해 보관이 편리하며 열성형 진공포장을 적용했다.

수산에서는 15만원대 ‘프리미엄 영광 법성포 참굴비세트 1호 (1.7kg/10미)’를 선보인다. 사전비축 국산 참조기와 국산 천일염을 사용했으며 쓱닷컴 전용 보랭가방 포장으로 배송한다. 건강식품에서는 누구나 섭취하기 좋은 2만원대 ‘리얼닥터 멀티비타민 123 미네랄 선물세트’, 4만원대 ‘대동고려삼 6년근 홍삼정 프리미엄 10ml 30포’를 추천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추석 준비용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간편 제수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먹거리, 주방용품, 주방가전, 한복 등을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담당 MD가 직접 추천하는 퀄리티 높은 상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며 “명절 준비에 필요한 상품도 미리 살펴본 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