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에이씨델코 골드라인 론칭 행사장을 찾은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왼쪽)와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상무(오른쪽). [사진=에이씨델코]
3월 에이씨델코 골드라인 론칭 행사장을 찾은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왼쪽)와 최은영 GM 한국사업장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상무(오른쪽). [사진=에이씨델코]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제너럴 모터스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가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186개 에이씨델코 서비스센터에서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씨델코는 고객이 에이씨델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교환할 시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오일필터, 에어필터를 포함한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캠핑용 폴딩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에이씨델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오일은 PAO(Poly Alpha Olefin)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오일로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오일이며, 이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엔진오일 패키지의 경우 수입차 부품 브랜드 중 최초로 오일필터, 에어필터까지 에이씨델코 단일 브랜드로 구성되어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헨리(S 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엔진오일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씨델코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씨델코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CDelco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이벤트 안내 및 정비 예약, 가격, 재고 및 호환성 문의, 기술 상담, 인근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에이씨델코는 올해 3월에 엔진오일, 배터리,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에이씨델코 골드라인을 국내에 정식으로 론칭하며 수입차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량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