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대구시교육청은  오는 10월 13일까지 대구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시민을 대상으로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슬로건 찾기’챌린지를 진행한다.

대구시교육청은  오는 10월 13일까지 대구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시민을 대상으로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슬로건 찾기’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권병건 기자]
대구시교육청은 오는 10월 13일까지 대구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시민을 대상으로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슬로건 찾기’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권병건 기자]

14일 대구교육청에 따르면 이번‘슬로건(믿어요 함께해요 우리 학교) 찾기 챌린지’는 대구시교육청에서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는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를 믿고 학교와 함께하자는 공감대를 확산하고,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는 교육 주체의 일원인 학부모님들이 단순히 권리만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학교교육 활동 지원자로서의 인식을 정립하기 위해 기획ㆍ운영으로 범시민 캠페인이다.

강은희 교육감은 “시민 모두가 학교를 믿고 지지하는 학교교육지원자로서 함께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믿어요 함께해요 우리 학교’ 슬로건 찾기 챌린지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시교육청 및 산하기관, 학교, 버스, 지하철, 전광판 등에 보이는 다:행복한 대구교육 캠페인 슬로건‘믿어요 함께해요 우리 학교’를찾아 사진 촬영 후 ‘QR 코드’ 또는 ‘www.happydge.co.kr’에 접속해 네이버 폼을 작성 후 신청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