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탄력케어 선물세트.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 탄력케어 선물세트. [사진=아이소이]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올 추석, 뷰티업계가 주목한 선물 키워드는 ‘젊음’이다.

나이가 들어도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액티브 시니어’ 세대부터, 가치 소비 등 MZ 세대까지 각 연령대의 취향을 겨냥한 알찬 추석 선물세트가 등장했다. 

◇아이소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탄탄하게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는 25일까지 추석 선물 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특가 혜택을 선보이는 것이 핵심이다. 

먼저, 보이는 주름부터 보이지 않는 탄력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줄 ‘인텐시브’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라인은 대표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중에서도 고농축 자연 유래 성분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코어 탄력을 탄탄히 관리해 주는 탄력케어 라인업이다. 

대표적으로, 탄력케어 선물 SET는 겉주름과 속주름의 집중 관리를 도와줄 탄력앰플, 코어탄력토닉, 탄력크림, 코어탄력괄사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패키징으로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는데 안성맞춤이다.

여배우 관리템으로 화제를 모은 필승템도 마련했다. 괄사앰플스틱 따따블 세트는 괄사앰플스틱 더블세트, 코어탄력크림EX로 구성됐다. 괄사앰플스틱은 괄사마사지와 탄력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초간편, 고성능 제품으로, 4중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탄력의 근본부터 탄탄하게 채워준다. 

이 외에도 탄력 4종, 장수진 4종, 잡티 4종, 광채 뿜뿜, 끝장 진정 3종, 소이로움 유산균 등 피부 타입별로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를 얻을 수 있는 조합의 다채로운 SET를 구성했다. 

애경산업 바이컬러 선물세트.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바이컬러 선물세트.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MZ·탈모 등 각양각색 선물세트 공개

애경산업은 선물세트에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포장재를 적용하면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한 것. 이를 통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을 줄였다.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MZ 세대에게 선물하기 좋은 ‘바이컬러 선물세트’가 있다.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특히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일례로 구강이 예민한 사람은 노란 색상, 누런 치아가 고민인 사람은 파란 색상, 입냄새가 고민인 사람은 붉은 색상의 치약이 맞춤이다. 

이와 더불어 탈모가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블랙포레 샴푸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2종과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스칼프마사지 샴푸 브러시로 구성됐다. 

샴푸는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 특히 함유된 L-멘톨 성분이 두피열을 감소시켜 사용 직후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가져다준다.

컬리가 뷰티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가 뷰티컬리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컬리] 

◇컬리, 뷰티컬리 페스타 개최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날 기회도 있다. 컬리는 연중 최대 할인 폭으로 선보이는 9월 ‘뷰티컬리 페스타’를 13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뷰티 상품을 최대 76%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럭셔리 뷰티부터 환절기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등 3000여 개 상품을 폭넓게 준비했다.

먼저 페스타딜 코너에서는 160여개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헤라 파운데이션, 크리니크 블러셔, 헤드스파7 트리트먼트 등 유명 뷰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시한다. 에스티 로더, 키엘, 랑콤 등 백화점 1층 고급 브랜드들을 특별 구성으로 선별했고 본품급 증정 상품도 준비됐다.

일일특가인 타임세일도 마련했다. 매일 2개의 상품이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또 최대 10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매일 선착순 30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가격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과 럭셔리 뷰티 전용 15% 쿠폰, 컬리카드 20% 쿠폰을 제공한다.

뷰티컬리 관계자는 “이번 9월 뷰티컬리 페스타는 추석 등 큰 행사가 있는 가을을 겨냥해 컬리의 상품 큐레이션 역량을 가득 담았다”며 “컬리는 앞으로도 월간 뷰티컬리 페스타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