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조선체육회 캡처]
[사진=조선체육회 캡처]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항저우 아시안게임을 앞두고 길지 않은 일정이지만 중국 항저우로의 출국을 앞두고 인천에  위치한 김치찌개 전문점 ‘백채 김치찌개’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천수의 해외 공항에서 김치로 인하여 테러범으로 오해받았던 이야기를 시작으로 멤버 중 한 명인 전현무가 앞선 일정으로 중국 현지에서 합류 예정이었으나 그 사실을 모르는 멤버들은 조성식에게 ”전현무의 자리를 드디어 차지하였냐“, ”사람이 한 명 줄었으니 단비도 여유가 있어졌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외에서 오랜 선수 생활을 한 김병현은 “해외 나가면 무조건 생각나는 음식 1위가 김치찌개”라고 말했다.  이천수 역시 “선수 생활할 때 외국 나가기 전에 짜장면, 김치찌개는 무조건 먹고 갔다”라고 덧붙였다.

조정식은 연신 고기 양에 감탄하며 김치찌개의 고기를 잘랐으며, 허재는 돼지주물럭을 제육볶음으로 착각, “제육볶음이지만 돼지주물럭에 가까운 것 같다. 고기가 너무 많이 들어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천수와 김병현은 “그거 돼지 주물럭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수씨가 마지막에 쇼호스트처럼 백채를 소개하는데 이런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전 세계 최초로 AD카드와 함께 항저우로 날아간 아시안게임을 생생히 전해 줄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