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사진=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사진=더클래스 효성]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30일까지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년간 '더클래스 효성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행사 기간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 방문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하남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주차 번호판’을 증정한다.

더불어 서비스센터에서는 △엔진오일을 포함한 일반 수리 부품 20% 할인 △‘메르데세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20% 할인 △사고 수리 고객 대상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지원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에어컨 살균 크리닝 증정 △보증 연장 상품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곰돌이 키링’ 증정 △타이어 4본 교환 진행 시 카케어 패키지 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한편 작년 9월 오픈한 '하남 서비스센터·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서울 외곽 순환도로와 인접해 서울시 강동, 송파, 하남,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동부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이 함께 위치하여 인증 중고차 상담부터 차량 정비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남 서비스센터는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고전압 전문가’ 자격을 갖춘 엔지니어들이 상주해 고품질의 EQ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남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프리미엄 고객 라운지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량을 경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오픈 1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하남 서비스센터와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더클래스 효성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