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대구경북취재본부 권병건 기자 경상북도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가 영화 ‘도그 데이즈’오프닝 영상 촬영 장소로 선정됐다.

경상북도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가 영화 ‘도그 데이즈’오프닝 영상 촬영 장소로 선정됐다.[사진=의성군]
경상북도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가 영화 ‘도그 데이즈’오프닝 영상 촬영 장소로 선정됐다.[사진=의성군]

22일 관계자에 따르면 영화‘도그 데이즈’는 ‘영웅’‘그것만이 내 세상’의 조연출이었던 김덕민 감독의 데뷔작이라고 밝혔다. 

윤여정, 유해진,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이현우, 탕준상 등이 출연한다.

‘도그데이즈’ 영화 촬영은 현재 마무리된 상태이며, 오프닝 촬영을 의성펫월드에서 진행한다.

이번 도그데이즈 영화는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동물병원에서 반려견을 통해 연결된 사람들이 서로를 알아가고 위로하며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프닝 장면은 의성펫월드에서 반려견과 보호자의 교감을 한 컷,한 컷 촬영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영화‘도그 데이즈’ 오프닝 영상 촬영 날 많은 반려인들이 의성 펫월드로 오셔서 반려견과 즐거운 추억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성 펫월드는 전국 최대규모 반려견 테마파크이다. 펫월드에서 영화‘도그 데이즈’ 촬영은 9월16일부터 17일까지 이며 촬영으로 인한 대형견 입장일은  (23일 24일)이다. 

한편 의성펫월드는 의성군이 단북면 노연리 일원 부지에 4만385㎡(1만2000평)규모로2020년 개장한 반려견 복합테마 공간이다.

 

촬영일에 중소형견 입장일 입장 시 출연동의서 작성 하면 무료입장에 반려견과 영화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