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가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손잡고 7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웨이브]
웨이브가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손잡고 7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진=웨이브]

[이뉴스투데이 김영욱 기자] 웨이브가 신세계그룹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과 손잡고 7일부터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누구나 웨이브 스탠다드(2명 동시 이용, FHD) 5개월권을 30% 할인 금액(3만81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통한 신규 가입 클럽 회원에게는 선착순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 50% 할인 금액(2만7250원)에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SSG닷컴, 이마트, 스타벅스, G마켓/옥션,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등 원하는 브랜드에서 한 곳에서 가입하면 6개사의 모든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웨이브 이용권을 구매하면 8월부터 연말까지 할인 요금으로 방송, 영화 무제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웨이브는 인기 드라마 ‘악귀’, ‘넘버스’에 이어 8월에는 신규 드라마 ‘연인’,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국민사형투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 ‘런닝맨’, ‘나 혼자 산다’ 등을 비롯해 8월에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 여행-거제&통영’, ‘돌싱글즈4’ 등 인기 예능 새 시즌도 만날 수 있다.

최종석 웨이브 사업개발 리더는 “최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과 제휴를 통해 웨이브 프리미엄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이를 시작으로 SSG닷컴과 함께 다양한 파트너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