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김형영 대표이사(왼쪽)와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김형영 대표이사(왼쪽)와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전자랜드(대표이사 김형영)는 토탈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대표이사 차성곤, 김명곤)와 가전결합상품 판매 시너지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용산 전자랜드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에는 전자랜드 김형영 대표이사와 더피플라이프 김명곤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서비스와 더불어 웨딩 사업 등 고객의 전반적인 생애 주기에 맞춘 종합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2005년 설립된 이래 교육, 여행, 반려동물 장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와 협업해 멤버십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을 통해 전자랜드는 국내 최초의 가전양판점으로서 그동안 축적한 가전 마케팅 노하우와 더피플라이프의 다양한 라이프서비스를 결합한 가전결합상품을 개발해 양사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향후 점진적으로 공동 마케팅 범위를 확장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 유통사와 상조 서비스사의 협업은 이미 시장에서 긍정적인 시너지가 검증된 마케팅 방법이다”라며 “전자랜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력하여 전자랜드를 찾는 고객님들이 최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