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사진=중소기업유통센터]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중소·소상공인의 경영 회복을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개설, 지원하겠다고 2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동반성장몰’에 입점된, 특별재난지역 소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다. 집중호우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13개 지자체 소재 중소·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월 말까지 동반성장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재난지역 우수 중소기업 기획전’은 프로모션 비용 전액을 중소기업유통센터가 부담해, 피해기업 제품 판매 활성화를 지원한다.

또한 현재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특별재난지역 소재 중소·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옥션, 지마켓과 온라인 기획전 운영도 검토하고 있다.

이태식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최근 집중호우로 전국적으로많은 중소·소상공인이 피해를 입었다”라며, “정부가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복구를 위해 특별재난지역을 선포했다. 이에, 중소기업유통센터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특별재난지역 중소·소상공인의 피해복구를 집중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중소·소상공인의 판로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상생형 온라인 쇼핑몰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