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가 8월 막바지 무더위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 등 여름 가전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8월 막바지 무더위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 등 여름 가전 행사를 기획했다.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전자랜드가 8월 한 달간 여름 필수 가전, 휴대폰, IT가전 등 주요 가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8월 막바지 무더위를 맞아 여름 가전 행사를 기획했다. 먼저 에어컨 ‘창고 대방출’ 행사 모델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50% 할인한다. 또 여름 필수 주방 가전으로 꼽히는 전기레인지, 음식물처리기, 믹서기 등 행사 모델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27%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청소기를 구매하면 구매 가격의 3%에 해당하는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자랜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신제품 시리즈에 대한 단독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를 사전 예약 시 각각 19만원, 29만원 상당의 ‘파손보장형’ 보험 자기부담금에 대한 면책권을 지급한다. 해당 휴대폰을 통신사를 통해 개통 시 충전기, 케이블,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거치대 등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3일까지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갤럭시탭S9’ 시리즈를 행사 카드로 사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캐시백을 증정하며, 중고 태블릿을 반납할 때 최대 35만원의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워치6’ 시리즈를 행사 카드로 사전 구매 시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8월에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선 추가적인 카드 할인 혜택과 사은품도 준비했으니 가전 구매 수요가 있다면 전자랜드 매장 방문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전자랜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