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8RECORDZ]
[사진=8RECORDZ]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8RECORDZ의 프로젝트 앨범 ‘결심 프로젝트 EP.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의 첫번째 주자로 ‘한류 발라더’ 황치열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결심 프로젝트’는 결심의 순간에 내면적인 고민과 갈등을 표현한 시리즈로서 결심 의미와 순간을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과 이야기로 전달한다.

이번 ‘결심 프로젝트 EP.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 앨범은 부제목 ‘내 안에 너를 잊을 결심’으로 이별 이후,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며 느끼는 아픔과 번져가는 그리움을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자극할 전망이다.

매일 듣는 노래 (A Daily Song)’,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 등 다양한 발라드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황치열이 자신의 강점을 살린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은 독보적 감성 발라드 곡으로 깊고 애절한 감성을 전달한다.

황치열은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과 폭발적인 성량, 완성도 높은 기교 등 탄탄한 보컬로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슬픈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담아내며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황치열이 참여한 ‘결심 프로젝트’ 첫 번째 ‘ EP.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은 오는 7월 19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