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티몬이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바캉스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패션과 뷰티는 물론, 휴가 필수품부터 차량 용품까지 각양 각색의 기획전이 소비자를 만난다.

먼저 티몬은 이달 말까지 ‘썸머 비치 패션 룩&뷰티’ 특별전을 실시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바캉스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한데 모아 특가 판매하는 방식이다. 

기획전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바캉스 룩 △비치&스위밍 △슈즈 △액세서리 △뷰티 등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티몬이 엄선한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들의 최대 혜택가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티몬 관계자는 “고객들의 가격 부담은 물론 스타일링 고민까지 해결해 드리고자 탄탄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특가 행사를 열었다”며 “온가족 바캉스 준비를 티몬에서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연령대별 인기 브랜드들도 다채롭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위메프가 트렌드픽으로 여행 필수품을 선정했다.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트렌드픽으로 여행 필수품을 선정했다.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이번주 트렌드PICK 키워드로 ‘여행 필수품(#여행준비)’을 선정, 트렌드 여행 용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트렌드PICK은 다양한 채널의 데이터를 중심으로 키워드를 제안하고 이에 맞는 상품을 구성한 전문 기획전이다. 매주 핵심 키워드와 인기 상품을 구성해 고객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

위메프는 여행 유튜버가 선택한 여행 필수 아이템은 물론 사이즈·소재별 캐리어 등을 담당 MD가 직접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레비아 캐리어(24인치) △여행용 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 등이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위메프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휴가에 여행 필수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증대되며 트렌드픽 키워드로 선정했다”며 “캐리어 등 여행에 필요한 상품을 총망라해 휴가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팡이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은 색다르게 자동차 및 바이크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쿠팡모터스 여름페어’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에 필요한 와이퍼, 연료첨가제 등 장거리 나들이 용품 및 장마 대비 용품을 중점적으로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는 불스원, 소낙스, 메이튼, 더클래스, 신지모루, 아이나비 등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에는 최대 25%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쿠팡 와우멤버십 회원만 적용), 함께 구매하면 할인율이 더해지는 다운로드 쿠폰 적용 상품까지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은 장마와 무더위, 휴가 기간 장거리 주행 등으로 차량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기”라며 “고품질의 자동차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해 안전한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