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사진=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가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을 통해 공동채용관 등을 진행한다.

여기종은 4일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이 제2회 여성기업 주간을 맞이해 ‘지속가능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 함께 도약하는 여성기업’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 여성기업 공동채용관’, ‘좋은 일자리 창출 매칭데이’,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회원가입 이벤트’, ‘여성기업 주간 기념 퀴즈’ 등 이다.

우선 ‘여성기업 공동채용관’은 구직 포털사이트 ‘잡코리아’에서 여성기업 공동채용관을 생성하여 여성기업의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우수 인재들을 여성기업과 매칭한다.

참가 희망 구직자는 오는 28일까지 잡코리아 ‘여성기업 공동채용관’을 통해 일자리허브 여성기업 채용공고 기업에 지원하면 된다.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매칭데이 이벤트’는 여성기업이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면 직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치킨 기프티콘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대상은 선착순 200개사이다.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이벤트’는 토스, 캐시슬라이드, 페이북, 카카오T 등 리워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회원가입 시 포인트 리워드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로 28일까지 진행되며 여성기업과 구직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여성기업 주간 기념 퀴즈 이벤트’는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네이버 블로그를 이웃 추가하고 여성기업주간 관련 퀴즈에 댓글로 답변하는 방식으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정한 여기종 이사장은 “저출산·고령화로 많은 기업들이 만성적인 인력난을 호소하고 있다”면서 “이번 이벤트가 인해 여성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희망과 도움을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