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유한킴벌리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유한킴벌리와 함께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생활용품 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다음 달 26일까지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고물가 시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용품과 휴가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롯데 단독으로 유한킴벌리 인기 생필품 및 여름 상품 약 80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게 골자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및 바캉스를 테마로 6~7월에 수요가 높아지는 생활용품을 엄선했다. 롯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 상품은 롯데온과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 매장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즌과 상관없이 연중 수요가 높은 인기 생필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7월 한 달간 두 차례에 나눠 행사상품 및 혜택을 변경해 운영한다. 오늘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롯데온과 전국 롯데마트에서 행사 상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롯데마트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은 한 개 구매 시 하나를 덤으로 제공하는 화장지, 위생용품, 세제 등 유한킴벌리 인기 생활용품이다. 또 여름 및 바캉스 시즌에 맞춰 하기스 물놀이팬티, 스카트 습기제거제, 그린핑거 선크림, 카카오 여행티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여전히 높은 물가에도 여름 및 바캉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유한킴벌리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여름 및 휴가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