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수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장학금 수여식 이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학장 여상태)는 27일 대학 발전에 기여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본관 대회의실에서 백야장학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김병희 백야장학재단 이사장과 서울강서캠퍼스 교수, 재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20명의 재학생들이 총 10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1000만원의 장학금을 기부한 김병희 백야장학재단 이사장은 “한국폴리텍대학에는 다양한 기간의 교육과정이 있지만, 그 기간이 짧든 길든 대학을 다니면서 진실된 우정을 나누는 친구를 사귀는 것이 학생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의 하나”라며, “하루하루 가치있는 시간을 보내고 후회없는 인생을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여상태 학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김병희 이사장님과 백야장학재단에서 우리 대학을 위해 큰 도움을 주셨다.”라며 “백야장학재단과 김병희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 더욱 지역사회와 함께 우수한 지역 인재를 양성하여 그 역할을 다하겠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는 앞으로도 지역대학으로서 지역 동반성장 파트너, 전인적 기술교육 동반 대학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