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뷰티업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소비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먼저 아모레퍼시픽은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오는 28일까지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 아세페는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로, 이번에는 ‘끝없는 혜택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는 다나카(나몰라패밀리 핫쇼)의 쇼츠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Endless Sale’ 기획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3개 브랜드의 45개 인기 제품을 아모레몰 연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T우주와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브랜드 데이에서는 릴레이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한정판 기획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굿즈 3종(비치 타월, 테리 쇼츠, 타월 미니백 키트)을 아모레몰 단독으로 출시한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디비전 상무는 “이번 아세페 행사는 엔데믹 선언 이후 진행하는 첫 번째 행사”라며 “그동안 여름 시즌을 마음껏 즐기지 못한 고객들에게 H&B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블씨앤씨가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에이블씨앤씨가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앤씨]

에이블씨앤씨는 오는 19일까지 여름 시즌 최대 프로모션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6대 패밀리 브랜드인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화장품까지 상반기 가장 인기를 끈 품목을 최대 76% 할인 및 1+1으로 선보이는 초특가 프로모션이다.

대표적으로 미샤는 5대 앰플 글로벌 에디션을 1+1으로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올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 2종을 40% 할인가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은 2+1으로 선보인다. 어퓨는 베스트셀러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선보인다. 라즈베리 헤어 식초와 과즙팡 워터 블러셔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서도 1+1,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에이블씨엔씨는 행사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제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는 ‘원데이 특가’와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일 특가’ 등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가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18일까지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000원, 웰컴 고객의 경우 2000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리필과 함께 구매 시 더욱 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선크림 최대 55%, 클렌징 폼/티슈 최대 50% 등의 특가 구성이 마련됐다.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이니스프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금액대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상품들도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