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3종. [사진=롯데웰푸드]
꼬깔콘 3종. [사진=롯데웰푸드]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꼬깔콘’이 새롭게 변신했다. 

더 맛있게 돌아온 ‘꼬깔콘’은 현재 판매하고 있는 꼬깔콘 고소한맛, 꼬깔콘 군옥수수맛, 꼬깔콘 매콤달콤한맛 3종이다. 꼬깔콘 모두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리는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꼬깔콘은 바삭한 식감이 극대화되는 0.9mm의 얇은 두께로 튀겼다. 또 꼬깔콘만의 고유 공법인 OC 레시피로 풍미를 더 했다.

특히 롯데웰푸드는 꼬깔콘 브랜드 품질 향상에 앞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해 제품의 맛과 품질 등 여러 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청취했다.

이에 새로워진 꼬깔콘 고소한맛과 꼬깔콘 군옥수수맛은 전반적으로 맛이 약하다는 의견을 반영하여 더 고소하게, 더 짭짤하게 만들었다. 꼬깔콘 매콤달콤한맛은 달콤한 맛에 비해 매콤한 맛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바탕으로 하바네로 칠리 시즈닝을 사용해 매운맛을 한 단계를 올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더 맛있어진 꼬깔콘을 통해 옥수수 스낵 시장의 입지를 견고하는 등 소비자의 입맛을 또 한번 사로 잡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롯데웰푸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