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성모터스]
[사진=한성모터스]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지난 16일 진행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딜러 어워드’에서 부산 북구 딜러십 및 순천 딜러십이 ‘올해의 딜러십(Dealership of the Year)’ 2, 3위를 수상하는 등 총 7개 부문에서 8개 어워드를 수상했다.

30일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에 따르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는 매년 전국의 메르세데스-벤츠 딜러들 중 세일즈 및 서비스 분야의 성과를 분석해 각 분야 별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딜러들에게 시상하는 대표적인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에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딜러십은 높은 판매 실적과 고객 만족도를 인정받아 2위를 차지했으며, 순천 딜러십 역시 우수한 성과로 3위를 수상했다.

부산 북구 딜러십 내에 위치한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도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최고의 CSI 고객만족도(Best CSI Service Center)’ 서비스센터 2위로 선정되는 등 총 3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이번 어워드 수상은 한성모터스가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울였던 노력의 산물”이라며 “소비자와 가까운 곳에서 적극적인 서비스 정신을 보여준 모든 임직원을 치하하며, 앞으로도 세일즈 컨설턴트와 테크니션, 서비스 인력 등 모든 현장 직원들이 소비자를 위해 헌신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