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탄시티병원]
[사진=동탄시티병원]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동탄시티병원(신재흥 병원장)은 지난 23일 화성시 사회복지재단 ‘수향미 기부 챌린지’에 참여해 수향미 쌀 104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향미 기부 챌린지’는 화성시사회복지재단의 주최로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화성시 브랜드 쌀인 수향미를 기부하는데 동참하는 챌린지다. 누적 수량 1,004포 달성을 목표로 추진되어 화성시 농산물 가치 향상 및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관내 저소득층이 이용하는 푸드마켓에 전달해 저소득층의 식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 진석범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상생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수향미 기부 챌린지’ 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동탄시티병원 김미영 경영기획 이사는 “관내 저소득층 이웃을 돕고자 마련된 ‘수향미 기부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건강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인 동탄시티병원은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의료지원 및 코로나19 극복 마스크, 진단키트, 건강검진권 등을 기부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