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DJ바로]
[사진=DJ바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디제이(DJ) 바로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Don’t ever look back>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현재 레이버들에게 가장 핫하고 힙한 장르 뮤직인 멜로딕 테크노(Melodic Techno)를 기반으로 다양한 사운드들을 짜임새 있게 선보인다. 특히 어둡고 웅장한 베이스와 프로그래시브한 멜로디를 주 무기로 DJ 바로만의 감각적인 색을 더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책임진다.

[사진=DJ바로]
[사진=DJ바로]

올해로 데뷔 3년차 아티스트인 DJ 바로는 지난 2020년 처음 활동을 시작한 이래 다양한 선율의 멜로디감과 묵직한 사운드, 강렬한 비트감을 믹스한 독특한 음원들을 선보이며 단시간에 엄청난 팬덤을 확보했다. 특히 그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모든 씬의 팬층을 아우르며 공연 및 파티 DJ 섭외 1순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DJ 바로의 첫 번째 앨범은 10일 오후 12시 국내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등에서 동시 발매된다. 음원유통사는 ‘뮤직카로마’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