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hy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리온]
오리온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hy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리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hy의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 샐러드’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리온은 오는 20일까지 hy의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유러피안 샐러드 믹스, 클래식 시저 찹샐러드 키트, 샐러드 다이어트 세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5000봉 한정으로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미니백을 증정한다. 

SNS 이벤트 ‘오!놀라운 맛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래놀라와 샐러드의 조합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고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1박스와 프레딧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봄을 맞아 SNS상에서 그래놀라에 샐러드를 곁들여 먹는 모습에 착안해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마켓오네이처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식사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맛과 영양에 재미까지 더한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그래놀라와 샐러드의 조합은 봄철 나른해지는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한끼 식사로 제격”이라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마켓오네이처만의 차별화된 제품들로 그래놀라의 대중화를 선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