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은 2020년 선보인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카라멜’에 이은 두번째 단백질 특화 그래놀라 제품이다. 그래놀라에 단백질이 풍부한 렌틸콩을 비롯해 통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와 단백질볼을 넣고, 리얼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을 더해 맛과 영양을 강화했다. 

제품 50g과 저지방 우유 250㎖를 함께 먹으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2.7%에 달하는 달걀 3개 분량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당함량도 2022년 기준 일반슈퍼채널 매출 상위 3개 유사 제품 평균 대비 30% 낮췄다.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만든 간편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곡물과 과일, 견과류 등을 원물 그대로 구워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먹을 수 있으며, ‘오!그래놀라’ 10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중이다. 

건강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식사대용식으로 그래놀라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지난해 마켓오네이처 매출이 2018년 출시 이후 4년 만에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넛츠카라멜에 이은 오!그래놀라 단백질 두번째 제품을 출시했다”며 “간편하게 식사를 대신하면서 단백질을 쉽게 보충할 수 있는 만큼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