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권오경 기자] 김민주 중랑구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이 지난 22일 서울시의원회관 제2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한국언론연대 제1회 의정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중랑구의회 김민주 의원이 지난 22일 ‘ 한국언론재단 제1회 의정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중랑구의회]
김민주 의원이 지난 22일 ‘ 한국언론재단 제1회 의정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중랑구의회]

한국언론연대가 주최하는 ‘한국언론연대 제1회 의정대상’은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의정활동이 우수한 기초의원 가운데 기초의회와 시민단체 등의 추천을 받아 선정했다.

김민주 의원은 제9대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의원으로 ‘서울특별시 중랑구 스토킹범죄 예방 및 피해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21건의 조례안을 발의해 주민 안전을 담보하기 위한 제도적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한 제258회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효율적인 예산 편성을 위해 노력해 온 성과들을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 직후 김민주 의원은 “이번 수상이 옳은 방향으로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는 격려를 받는 것 같아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일꾼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