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파인디지털]
[사진=파인디지털]

[이뉴스투데이 노해리 기자] 파인디지털은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자사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반납 없는 한정수량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는 오늘 16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기존 사용기기 반납 조건 없이 △블랙박스 12종 △골프 거리측정기 13종 △내비게이션 7종 △홈CCTV 1종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구매 고객에게는 각 제품군별로 GPS, 안심플랜서비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와 일부 제품에 한해 외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파인뷰 X1200 파워’와 ‘파인캐디 UPL3’ 등 지난 1년간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신제품과 인기 라인업이 다수 포함됐다.

‘파인뷰 X1200 파워’는 5GHz 와이파이 지원으로 스마트폰 연동성을 강화한 블랙박스로, △주행 영상 스트리밍 △펌웨어 업데이트 등 다양한 기능을 별도 PC 프로그램 설치 없이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 빠르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보상 판매 대상인 ‘파인뷰 X1100 파워’는 최신 ADAS 기능 6종(△전방 추돌 경보 △후방 추돌 경보 △전방 보행자 경고 △후방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보 △앞차 출발 알림)을 탑재해, 운전자 부주의 등으로 인한 사고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높은 휴대성으로 골퍼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은 레이저형 골프 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3’도 판매 대상이다. UPL3는 140그램의 초경량 무게와 신용카드 사이즈에 준하는 초소형 사이즈가 강점으로, 뒷주머니나 파우치 등에 가볍게 휴대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외에 △수면 패턴 분석 기능을 탑재한 인공지능 홈CCTV ‘파인뷰 K50'’ △스트리밍 기능을 강화한 차량용 OTT 플레이어 ‘파인드라이브 AI 2 PLAY’ △옥타코어 CPU 기반으로 지도 정보를 상시 업데이트하는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Q30 NEW' 등도 이번 보상 판매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보상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 및 파인뷰 본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