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라셀라]
[사진=나라셀라]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나라셀라가 소외 계층에게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착한 와인 ‘레오나르도 다 빈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레오나르도 다 빈치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1병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어 무료 급식소, 재활 시설 등을 운영하는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명화 와인으로도 잘 알려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와인은 천재 미술가이자 과학자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명화 수태고지, 모나리자 등을 레이블에 담고 있는 브랜드로 각종 평론지, 와인대회에서 매년 수상하며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

이번 기부 캠페인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개월 간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GS25, 이마트24, 직영 와인숍 와인타임, 와인픽스, 하루일과에서 진행된다.

나라셀라 관계자는 “나라셀라는 몬테스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근육병 재단에 기부하는 것을 시작으로 신림 사회복지관, 경북대 의과대학 기부금 전달하는 등 해마다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사회와 기업이 공유할 수 있는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키워드
#나라셀라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