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오공]
[사진=손오공]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손오공은 초대형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3에 등장하는 역대 가장 큰 사이즈의 공룡 드레드노투스를 피규어로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쥬라기월드 공룡 피규어는 1990년대 극장가를 휩쓴 쥬라기 공원으로 시작된 쥬라기 시리즈의 추억을 간직한 영화팬들과 공룡 박사를 꿈꾸는 어린이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드레드노투스 공룡 피규어는 레거시 컬렉션 제품으로 쥬라기 월드 영화의 특별한 공룡을 재현해 기념하고 있다.

완구 레거시 컬렉션 드레드노투스는 머리에서 꼬리까지 길이 약 1.5M가 넘는 역대 가장 큰 자이언트 사이즈를 자랑하며 생동감 넘치는 피부 재질감과 사실적인 관절 움직임이 특징이다.

쥬라기월드 레거시 컬렉션 드레드노투스는 30일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20개점에서 정식 출시되며 이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쥬라기월드 브랜드 담당자는 “실제 공룡의 모습을 상상할 수 있는 거대한 사이즈와 살아 숨 쉬는 듯한 퀄리티는 더 큰 감동을 전해준다”라며 “영화 쥬라기 월드의 특별한 장면을 재현한 레거시 컬렉션 시리즈는 영화를 기념할 성인과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 모두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