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니밴드]
[사진=애니밴드]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오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애니밴드 슈퍼콘서트에서 긴 공백기를 보낸 박봄을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2021년 3월 싱글 음원을 냈지만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음악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이 많았던 만큼 이번 공연은 박봄의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첫 계기가 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라인업으로는 8일 세븐, 빅마마, GOD(김태우), 디바, 서문탁, 울라라세션, 브레이브걸스, 레게강같은평화(하하&스컬), 9일 청하, 라치카, BI, 포미닛(전지윤), 강남&군조, 치타, 트루디, 부활(보컬: 박완규)이 공연할 예정이며 박봄은 9일에 공연이 예정돼 있다.

관계자는 “가수들의 공연으로 관객들과 하나되는 소통의 장이 될 ‘슈퍼스타 이즈백, 2022년 애니밴드 슈퍼콘서트’는 공연외에도 프리마켓과 푸드트럭 등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됐으며, SNS 해시태그 이벤트로 50인치 TV,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제주 리조트 숙박권, 유산균, 선크림 등 다양한 당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