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더 메나쥬리’가 ‘상하목장’과 손잡고 ‘우유 레이어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더 메나쥬리는 웰빙 식재료로 만드는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로 식사빵부터 디저트, 데코레이션 케이크 등 고급 베이커리 제품을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등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 메나쥬리와 상하목장의 첫 협업으로 출시된 우유 레이어 케이크는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우유로 만든 100% 동물성 크림을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겹겹이 쌓아 올려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구입에 있어서도 홈디저트족의 구입 편의와 가격 부담을 없애기 위해 카카오 선물하기,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하고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선호하는 디저트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브랜드간의 협업으로 재미있는 콘셉트의 제품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는 것에 주목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신세계푸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