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진=매일헬스뉴트리션]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14~1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3회 건강미박람회에 참가해 셀렉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현장에서 셀렉스 부스를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악력과 체성분, 근육량을 측정도 진행한다. 측정 후 전문 영양사로 구성된 건강상담사의 건강·영양상담도 받을 수 있다.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셀렉스 대표 제품 2종 체험키트를 선물한다.

대표 제품인 4세대 단백질 영양식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와 장건강 솔루션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지방과 유당을 제거한 순도 높은 분리유청단백질(WPI)로 누구나 속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들었으며 장 건강은 물론 혈당과 콜레스테롤까지 케어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셀렉스 부스를 방문하면 무료 건강 측정은 물론이고, 이에 대한 전문가 상담과 제품 선물까지 모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키워드
#셀렉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