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공약 발표하는 이광제 강원도지사 후보
이광제 강원도지사 후보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이광재 더불어민주당 강원도지사 후보가 6일 강릉에서 후원회사무실을 개소했다.

이 후보는 춘천캠프와 원주 비전발표에 이어 후원회사무실을 강릉에 배치하면서 “강원도 ‘원팀’을 이끌 적임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포부를 확인했다.

후원회장은 강릉고 출신의 4성장군인 김병주 국회의원이 맡았다.

그는 "대한민국 10대 대기업 유치, 도내 우수기업 우선 지원, 도에서 출발한 실력 있는 벤처기업 지원을 제시한 ‘일자리도지사’가 바로 이광재 후보"라며 "18개 시군의 성공시대와 강원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큰 후보’를 적극 지원해달라”고 부탁했다.

이 후보는 앞서 3일 원주시청에서 “원주·횡성 지역에 ‘미래 모빌리티 클러스터’와 ‘스마트 의료산업 클러스터’를 조성해서 ‘첨단산업의 심장’으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한 바 있다.

이 후보는 1965년 강원도 영동과 영서 중간에 위치한 평창에서 태어나 정선 탄광촌에서 성장한 뒤 원주중학교와 원주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2004년 이후 태백, 영월, 평창, 정선에서 두 차례 국회의원, 2010년 제35대 강원도지사에 당선됐고 2020년 원주에서 출마해 3선에 성공했다.

이광재 후보 후원회사무실은 ‘강릉시 율곡로 2805’에 소재하고 있으며 계좌이체, 정치후원금센터를 통해 후원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