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생명]
[사진=한화생명]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한화생명이 SNS채널 참여도에 따라 기부금이 쌓이는 환경보호 캠페인을 3일 시작했다.

한화생명이 ESG경영의 일환으로 ‘오렌지코알라’ 디지털 캠페인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고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한화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렌지 코알라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달면 되며, 참여 1개당 1000원 기부금이 적립된다.

기부금은 국제 환경문제를 다루는 국제 공인 NGO 푸른아시아에 전달된다.

기부 캠페인 참여자 중 150명에겐 코알라 굿즈 골프공 1세트(12개입)도 주어지는데, 한화생명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협업해 코알라가 그려진 골프공을 제작했다.

최현경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SNS에 좋아요, 댓글 한 개만 달아도 누구나 쉽게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개개인 작은 참여가 모여 기부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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