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을지로 사옥 전경.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 을지로 사옥 전경. [사진=케이뱅크]

[이뉴스투데이 정성화 기자] 케이뱅크는 신용대출 상품 3종의 금리를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연 0.4%p 인하했다고 31일 밝혔다.

금리 인하 상품은 '신용대출 플러스',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등이다. 

직장인과 개인사업자, 중저신용자 등 다양한 고객이 이용 가능한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금리는 최대 0.4%p 인하됐다. 이에 따라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의 최저 금리는 4.10%에서 3.75%(31일 기준)로 낮아졌다.

'신용대출'과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금리는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2%p 내린다.

신용대출 상품의 최저금리 3.14%에서 3.04%로,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최저금리 3.64%에서 3.54%로 낮아졌다.

이와 함께 다음달 1일부터 마이너스통장 상품의 최대 한도를 1억5000만원에서 2억원으로 상향키로 했다. 신용대출 상품은 최대 한도 3억원까지 제공하며, 신용대출 플러스 상품은 최대 1억5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지난 5일 선제적으로 신용대출 상품 3종의 금리를 최대 0.3%p 인하한 데 이어 추가적으로 대출금리 인하했다"며 "이달 중순부터는 연 2.5% 예금 특판을 진행하는 등 경쟁력 있는 예금·대출 금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