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22SS 브라 컬렉션.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22SS 브라 컬렉션. [사진= 아디다스]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아디다스가 여성의 다양한 체형과 스포츠 활동을 서포트하는 ‘스포츠 브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품은 여성 운동 선수와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을 대상으로 수차례 연구와 조사 과정을 거쳐 제작됐다. 여성이 운동 중 겪는 어려움에 주목해 착용감은 편하면서도 가슴을 확실하게 지지해 준다.

운동 타입별 강도와 움직임에 맞춘 디자인으로 퍼포먼스 효과를 높이고 체형에 따른 사이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요가, 필라테스 등 중저강도 활동을 위한 스튜디오 브라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강도 높은 스포츠나 트레이닝에 개선된 지지력을 제공하는 트레이닝 브라 △가장 높은 단계의 가슴 지지력을 제공하는 러닝 브라 등으로 구성됐다.

조애나 웨이크필드스커 포츠머스대학 교수는 “운동하는 동안 가슴의 움직임을 간과할 수 있다”며 “스포츠를 즐기는 많은 여성이 가슴의 지지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고 올바른 스포츠 브라 착용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운동하기를 바란다”고 전헸다.

한편 아디다스는 가슴 서포트와 올바른 스포츠 브라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너의 모든 순간을 지지해’ 캠페인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