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이뉴스투데이 구현주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전체 업무 98%를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앱을 개편했다.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앱의 확대 개편으로 법인·일반 고객 서비스가 모두 개선됐다.

법인고객도 앱으로 지급, 가상계좌 신청, 증명서 발급 등 제반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일반고객은 계약자 변경, 우량체 신청 등 진행이 가능해졌다.

태아등재, 가상계좌 신청과 같은 기존서비스도 개선했다.

앱에 네이버·패스·앱카드 인증 방식이 추가됐으며, 디자인도 개편해 가독성을 높였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달 말까지 사이버창구 앱에 접속해 업무를 처리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정의선 고객서비스부문 대표는 “사이버창구 확대 개편으로 기존 모바일 화상 상담창구와 더불어 시공간을 초월하는 실질적 디지털 고객 프라자를 오픈했다”면서 “모바일 기반 인슈어테크를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는 디지털 보험사로 도약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창구내방과 동일 업무처리가 가능한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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