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브]
[사진=레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레브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원 드리미 데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2월 13일까지 운영된다. ‘원 드리미 데이’를 주제로 하며 프랑스어로 ‘꿈’을 의미하는 브랜드 네이밍 ‘레브’에서 영감 받아 기획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 체험에서 나아가 공간에 문화적 콘텐츠를 더해 브랜드를 직접 느끼고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나에게 맞는 플레이버를 시음하며 커피 취향을 알아볼 수 있는 캡슐 커피 추천 큐레이션 프로그램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콘텐츠를 마련했다. 

힙합과 알앤비 장르를 아우르는 뮤지션 ‘오웰무드’와 협업한 음원 ‘스위트 드림’을 팝업스토어에서 독점 공개한다.

친환경 굿즈도 준비했다. 지속 가능한 환경 가치 보존의 일환으로 커피박을 활용한 연필과 화분키트,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든 허스키 텀블러 및 지난해 쟈뎅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업사이클 비건 패션 브랜드 ‘할리케이’의 펜슬 케이스를 판매한다.

레브 관계자는 “레브는 쟈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는 문화다’라는 쟈뎅의 철학을 요즘식으로 해석해 이번 ‘레브’ 팝업스토어 공간에 녹였다”며 “문화적 콘텐츠와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공간을 통해 ‘레브’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