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KGC인삼공사가 임인년을 맞아 새해 시작을 응원하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해,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가족·지인 선물용 △다보록 선물세트 19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천녹 △황진단 등 제품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명절과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이달 16까지 ‘얼리버드 행사’가 진행한다.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카카오·네이버페이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로 15·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2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로 15·30만원 결제시에는 1·2만원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홍규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건강 트렌드가 확산되고 농수산물 선물가액 범위도 20만원으로 상향되면서 ‘정관장 홍삼’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프리미엄 라인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여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