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용주 도로과장 [사진=사천시청]
안용주 도로과장 [사진=사천시청]

[이뉴스투데이 부산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2021년 사천시 으뜸공무원’에 안용주 도로과 과장이 선정됐다.

사천시는 자체 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안용주 도로과장을 한 해 동안 시정업무 및 다양한 분야에서 열심히 노력한 올해의 으뜸공무원으로 선정해 연말 유공 공무원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했다.

안 과장은 정동~대곡간 국도대체 우회도로 건설의 예비타당성 통과를 위해 노력했고 사천항공산업대교 건설 선정 및 사업 본격화에 기여해 국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검정~검항 연결도로 및 서포삼거리~밀금간 선형개량 사업선정, 국가지원 지방도 58호선 개량사업 조기 추진 등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무원으뜸상은 시상자에게 또록이 메달과 시 배지를 비롯해 해외 배낭연수와 근무성적 가점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지난 2005년부터 2020년까지 총 9명이 수상했다.

안 과장은 “저 혼자만 노력하고 잘하고 그런다고 해결되는 사업들이 아니다. 도로과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물”이라며 “직원들과 이번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