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쉬코리아]
[사진=메쉬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IT 기반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VROONG)’을 운영중인 메쉬코리아(대표 유정범)가 KT와 협업해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플립3 및 z폴드3의 1시간 특수 배송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KT샵에서 신형 스마트폰을 사전예약하면 서울 지역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사전개통 전날 미리 받아볼 수 있는 ‘21시 퀵 배송’을 부릉이 담당한다. 선착순으로 모집된 1000건의 주문을 바탕으로 서울 각 부릉스테이션에 신형 스마트폰을 일괄 배치, 금일(23일) 오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시간 내 배송을 완료한다.   

이번 부릉의 1시간 특수 배송은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삼성 신형 스마트폰을 가장 먼저 받아 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신형의 정식 출시일은 이달 27일이지만 8월17~23일까지 접수한 사전예약 휴대폰을 예약 마감일인 23일 당일 내 고객들에게 배송하는 형태다..   

부릉과 KT의 1시간 특수 배송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1월 애플 신형 아이폰 12 출시 당시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1시간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양사는 빠른 배송 수요가 식음료를 넘어 스마트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향후 빠른 배송의 영역을 스마트폰 등 제품을 넘어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최근 이커머스 시장 규모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가운데 스마트폰과 같이 생활에 밀접한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소비자는 단순 제품 경쟁력이 아닌, ‘제품+빠른 배송’의 결합된 상품을 선호하는 분명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며 “국내 최고의 통신사인 KT의 경쟁력에 ‘빠른 배송’ 이라는 강점까지 더해질 수 있도록 유통물류 파트너사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