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유씨전자]
[사진=엔유씨전자]

[이뉴스투데이 박진선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홈캉스’로 여름휴가를 보내는 이들이 많다. 더위를 이겨내기 위한 가전제품을 찾는 이들도 많아지면서 엔유씨전자의 신제품 REVO 120도 주목받고 있다. 건강주방가전 엔유씨가 여름 나기를 위한 용도별 추천 가전을 소개한다. 

◆더 강력해진 착즙기 REVO 120

엔유씨전자는 최근 상업용급 모터인 ‘하이 퍼포먼스 모터’를 장착한 REVO 120 착즙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 제품 모터 대비 보다 강력해진 모터를 자랑한다. 수직으로 체결하는 방식으로 더욱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82mm의 넓은 투입구로 재료를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다. 집에서 천연 착즙 주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다이어터를 위한 저당식밥솥

여름철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식단을 조절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비만의 주 원인인 탄수화물을 줄이기 위한 가전제품도 등장했다. 엔유씨 저당식밥솥은 백미 속 탄수화물을 최대 49% 감소, 현미 속 탄수화물을 최대 56%까지 감소시킨 기능성 밥솥이다. 탄수화물을 줄인 대신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세라믹 저당 내솥으로 밥맛의 풍미를 높였다. 

◆신선한 스무디를 위한 진공방음블렌더

얼음을 넣고 시원한 스무디를 만드는 블렌더는 최근 더 혁신적으로 변화했다. 일반 믹서기와 달리 엔유씨 진공방음블렌더는 용기 내부에서 진공을 한 뒤 초고속으로 블렌딩해 주스, 스무디의 신선도를 높여준다. 일반 믹서기 대비 거품과 층 분리, 빠른 산화와 갈변을 최소화 했으며, 진공방음커버로 소음도 줄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홈 파티를 위한 멀티 전기그릴

외식, 외출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전기그릴도 인기가 많다. 엔유씨 멀티 전기그릴은 다양한 플레이트를 선택할 수 있어, 구이류는 물론 탕·찜·타코야키까지 원하는 요리를 자유롭게 만들 수 있다. 일체형 가열방식이 적용돼 음식을 골고루 조리할 수 있으며, 테프론 코팅이 적용돼 음식이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간편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