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23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올림픽 막이 오르는 가운데 BBQ에서는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이번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인기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엄선한 최상의 조합을 구성했다.

금·은·동메달 각각 A, B세트의 2가지 조합으로 구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올림픽 메달 세트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독점 선출시돼 25일까지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에서 주문봇을 통해서만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BBQ 공식채널을 친구 추가하고 채팅창 하단의 주문하기 버튼 클릭 후 나타나는 ‘주문 봇’의 안내에 따라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BBQ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국내외가 어수선한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훈련하며 땀의 결실을 맺기 위해 노력해온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올림픽 기념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며 “많은 분들이 BBQ와 함께 이번 올림픽 시즌 동안 보는 재미와 먹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