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GS25]
[사진=GS25]

◇GS25,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추진…첫 파트너는 다운타우너

GS25가 전국 ‘힙 플레이스’ 입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인기 명소, 지역 맛집과 연계한 차별화 상품을 개발해 전국 GS25 매장에 입점 시키는 프로젝트다.

GS25는 이 프로젝트 1탄으로 프리미엄 수제버거 전문점 다운타우너와 협업해 개발한 자체브랜드(PB) 스낵 '유어스다운타우너X스윙칩'(이하 다운타우너X스윙칩)을 출시했다. 첫 협업 파트너인 다운타우너는 꼭 가봐야할 맛집으로 수차례 꼽힌 대표적인 힙 플레이스 중 한 곳이다.

다운타우너X스윙칩은 다운타우너 인기 메뉴인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에 사용되는 비법 양념을 스윙칩에 적용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상품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3개월 이상 이어진 상품 개발 과정에서 스윙칩 특유의 물결 굴곡이 비법 양념을 잘 잡아주는 등 가장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한 GS25가 협업을 제안했고 오리온이 이를 받아들이며 다운타우너X스윙칩이 최종 완성됐다.

한편 다운타우너X스윙칩은 GS25와 함께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송파구 골목상권 지원하는 ‘치어럽스(CHEERUPS)’ 프로젝트 진행

롯데면세점이 지역사회 소상공인 상생협력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인 ‘치어럽스(CHEERUP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치어럽스 프로젝트는 송파지역에서 1년 이상 외식업을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서류심사를 통해 최대 15곳을 선정할 예정이며, 모집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 동안이다. 

선발된 소상공인에게는 롯데면세점이 제작한 친환경 포장 용기와 커틀러리를 제공하여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배달음식 폐기물 문제 해결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나아가 약 3개월간 밀키트화 및 위생관리 컨설팅이 진행되며, 크리에이터와 협업을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도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총 1억원 이상 사업비를 조성, 보다 폭넓고 심도 있는 지원을 위해 ‘서울산업진흥원’과 ‘한국외식업중앙회’와 함께 진행한다.

내년 2022년에는 부산과 제주 지역으로 치어럽스 대상을 확대해 장기적 프로그램으로 정례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집에서 즐기는 자기관리 상품군 확대

CJ온스타일은 모바일라이브 채널에서 다이어트·피부관리 핫템을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 코로나 본격 재확산 시점인 7월부터 집에서 스스로 다이어트와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제품 판매량이 상승세다. 특히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이너뷰티ㆍ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21일 저녁 8시에 방송하는 ‘헐리웃 48시간’은 SNS에서 유명한 원조 클렌즈 주스를 판매한다. 미네랄·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한 과일 농축 주스 형태로, 물과 섞어 간편하게 총 8번 섭취하면 된다. 방송 중 구매하면 그린몬스터 칼로버닝 본품을 증정한다.

24일 새벽 0시 30분 방송하는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는 푸룬 맛 워터믹스 형태이며, 저녁 식전 가볍게 하루 한 잔 마시면 다이어트와 배변 원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L-카르니틴 성분이 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하루 권장량도 100% 채워준다.

이 외에도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토너ㆍ클렌저ㆍ크림ㆍ앰플 기초 피부 관리 제품 과 셀프 홈 케어를 완성해 주는 휴식ㆍ힐링 상품도 판매한다. 

[사진=G9]
[사진=G9]

◇G9, ‘풀무원 브랜드위크’ 진행

G9(지구)가 오는 26일 오전 9시까지 ‘풀무원 브랜드위크’를 열고 간식, 간편식 등 인기 제품 60여종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코로나19로 삼시세끼, 간식 등을 집에서 요리하는 집쿡족을 위해 최대한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잡을 수 있는 제품을 엄선했다.

행사 전용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10% 쿠폰’ 태그가 붙은 풀무원 상품에 모두 적용된다.

추천 상품으로는 풀무원의 인기 만두 제품과 피자, 핫도그 등의 간식, 아이들과 함께 만들고 먹을 수 있는 DIY 쿠키 세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간편하게 먹는 간편국 3종(20입·미소된장국 10개, 미역국 5개, 북엇국 5개) 최종혜택가 2만3310원 △생가득 얇은피 교자만두 2종(8봉·고기+매콤해물 각4봉) 최종혜택가 2만1510원 △노엣지피자 2종(5판) 최종혜택가 2만3310원에 △토이 쿠키 만들기 2종(3박스) 최종혜택가 2만610원에 각각 선보인다.

또한, 풀무원 신상품 ‘쏙떡쏙떡(720g*3봉)+아주 매운 떡볶이’, ‘치즈볼 혼합(3봉/모짜 1봉+돈까스 1봉+감자 1봉)’ 등 분식류와 ‘사계절 아삭 포기김치(10kg)’, ‘국산콩 생나또 2호 세트(49.5g*24팩)’ 등 신선식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 출시체험단 100인 모집

락앤락이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와 컬래버레이션한 영유아용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250ml)’를 출시하고,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로 몸체를 디자인한 제품으로, DIY 아기상어 스티커가 함께 구성돼 아이가 직접 나만의 텀블러로 특별하게 꾸밀 수 있다.

뚜껑은 원터치 형태로, 버튼만 누르면 바로 열 수 있어 아이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뚜껑을 뒤로 젖혀 고정하면 마실 때 더욱 편리하다. 가방 속에서 뚜껑이 열려 음료가 쏟아지지 않도록, 이중 잠금 장치를 장착해 누수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몸체 양쪽에는 탈부착 가능한 손잡이도 있다. 손잡이 아래쪽에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손에 쥐는 힘이 부족한 아이도 떨어뜨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빨대 꼭지는 치아로 눌러 흡입할 때에만 음료가 나오도록 설계됐으며, 휴대하기 좋은 250ml 용량에 텀블러 내부에는 50ml 단위로 눈금을 표시해둬 양을 확인하기도 좋다.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소재와 위생적인 면에도 신경썼다. 음료가 닿는 내부는 다른 소재보다 염분에 더욱 강하고 부식이 적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16(STS316)을 사용해 환경 호르몬 걱정도 없다. 제품 각 부분은 쉽게 분리돼 세척 또한 편리하고, 빨대는 실리콘 소재로 열탕 소독할 수 있다. 블루와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락앤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약 일주일간 체험단 100인을 모집한다.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체험단에게는 ‘핑크퐁 아기상어 빨대컵 텀블러(1개)’와, 클립 결착형 뚜껑을 적용한 ‘바로한끼 더 안심 이유식용기(3개 세트)’를 증정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