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방송통신위원회 김창룡 위원은 16일 광주 시청자미디어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에 대응한 거리두기 단계별 방역조치 준수 현황과 미디어 교육·체험서비스 제공 현황을 점검했다.

김 위원은 광주 센터의 근무밀집도 최소화를 위한 원격·재택근무 등 직원 복무관리 현황, 출입자 기록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 등 전염병 확산 방지조치 준수 여부를 점검하고 지자체-공공기관 간 코로나19 대응 관련 효율적인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다.

또한 방역조치를 준수해 센터 체험관과 녹음실 등에서 진행되고 있는 내레이션 특강, 라디오 프로그램 제작 실습 현장 등을 참관했다.

김 위원은 “방역 당국 주관으로 전 국민 대상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진행되고 있으나 생활 속 거리두기나 마스크 착용 등 지속적인 방역 조치를 통해 감염을 사전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지자체, 유관기관과 협력을 강화해 방역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조치를 다 해줄 것”을 강조했다.

김 위원은 방송통신사무소 광주분소를 방문해 방송보조국 허가, 불법스팸 조사·제재, 이용자 민원 등 업무 현황을 점검하고, 국민들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요청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