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초복 앞두고 유명 맛집 보양식, 건강식품 선봬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유명 맛집 삼계탕 등 간편 보양식을 비롯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을 집중 판매한다.

상반기 롯데홈쇼핑 가정간편식 주문금액은 전년과 비교해 20% 증가했으며, 이달 들어 냉면 등 여름 제철 식품은 주문수량 약 3만 세트, 주문금액 15억원을 달성하며 높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초복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집에서 보양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TV, 모바일 채널을 통해 유명 맛집 삼계탕, 베테랑 요리연구가의 보리굴비 등 고품질의 간편 보양식을 집중 판매한다.

오는 6일 오후 5시 40분에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 ‘테이스티:맛(Tasty:맛)’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직화 스테이크’를 론칭한다. 7일 오후 5시 40분에는 60여년 전통의 삼계탕 전문점 ‘고려삼계탕’의 삼계탕을 간편식 형태로 론칭한다. 

9일 오후 5시 40분에는 50년 경력의 심영순 요리연구가가 참여한 ‘부세 찜 보리굴비’를 선보인다. 올해 방송 6회 동안 주문금액 20억 원을 달성한 인기 상품으로, 보리굴비는 피로와 원기회복을 돕는 대표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다.

이외에도 6일 오후 7시 40분에는 독일의 건강식품 브랜드 ‘로트벡쉔 이뮨 샷’을 판매하는 등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식품도 집중 판매한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롯데온, 1일부터 11일까지 ‘새로온(ON)세상 2탄’ 진행

롯데온은 1일부터 11일까지 ‘여행’을 테마로 ‘새로온(ON)세상 2탄’ 행사를 진행한다.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주제로 설문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여행과 야외활동 등 평범한 일상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시작되고 백신 접종자 수가 늘면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기획했다.

지난 설문조사에 이어 이번에는 ‘살짝 설렌 랜선여행’ 설문 이벤트를 진행해 프랑스, 미국, 남극, 몰디브 등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를 선택하면 총 11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각 선택지 별로 프랑스는 ‘파리바게트 가나슈 조각케이크 e쿠폰’을, 몰디브는 ‘메가커피 라임모히또 e쿠폰’ 등 국가에 따라 재치 있는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타임 특가’를 진행해 평일 오전 10시마다 특가 상품 2개를 선보이고 앱(APP)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기간에는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앱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리모와 캐리어’를 증정한다.

특가 상품으로는 다가올 여행과 일상을 준비하기 위한 패션과 뷰티, 식품 등을 준비했다. 2일에는 여름철 외출 시 꼭 챙겨야하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크림(50ml)’를 최종 혜택가 6130원에 판매하며, 6일에는 ‘폴로 PK 반팔 카라티셔츠’를 최종 혜택가 3만2930원에 판매한다.

가족, 친구와 함께 먹기 좋은 상품으로 1일에 ‘매드포갈릭 인기파스타·리조또 2입 간편식’을 최종 혜택가 7540원에,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최종 혜택가 41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필요한 여행, 패션, 뷰티 관련 상품 200여개를 ‘일상 고백(GO BACK)템’으로 선정하고, 해당제품 구매 시 최대 1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로보락, 보다나, 삼삼해물 등 앞으로 주목받을 신선한 브랜드를 매일 1개씩 소개하고 카드사별 최대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위메프오]
[사진=위메프오]

◇위메프 오, ‘쿠캣마켓’ 가정간편식 2시간 내 배달완료

위메프 오는 간편식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 카테고리를 신규 오픈하고, 상품 주문 시 2시간 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쿠캣마켓 카테고리에는 밀키트, 디저트, 식단관리 등 인기상품 40여종이 입점했다. 주요 상품은 △딸기쏙우유찹쌀떡 △원팩감바스 △납작막창 △매콤닭바베큐 △감자탕볶음밥 등 밀키트, 디저트, 식단관리 상품 등이다.

배달 주문은 평일 및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일요일 제외)까지 가능하다. 

전 상품은 2시간 내 당일 배달한다. 저녁 7시 주문 건은 저녁 9시까지 받아볼 수 있다. 배달비는 2900원이며, 2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한다.

이번 서비스는 강남구, 송파구, 서초구 3개 지역에서 우선 실시하며, 앞으로 서비스 지역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5일까지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수단에 따라 2000원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한편 위메프 오 쿠캣마켓 배달은 IT 기반 종합 유통물류 브랜드 부릉에서 전담한다. 최근 위메프 오는 부릉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와 협약을 맺고 ‘실시간 라스트마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쿠캣마켓 배달을 포함 향후 전략적 협업을 통해 위메프 오를 이용하는 사장님과 고객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진=글라스락]
[사진=글라스락]

◇글라스락, 국민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

SGC솔루션이 국민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한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을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단독 선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각광받는 ‘포켓몬스터’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획 제품으로, 포켓몬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가치 제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추억의 애니메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공동 기획됐다.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은 현대 아트 스타일로 표현된 귀여운 포켓몬이 단단하고 튼튼한 글라스락 내열강화 유리컵에 인쇄돼 있어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주며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메타몽 총 네 가지 포켓몬으로 출시된 한정판 유리컵으로, 몬스터볼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으며 선물용으로도 활용만점이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한 내구성으로 충격에 강하고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 사용은 물론 냉동실 사용이 가능한 내열∙내한성을 갖춰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글라스락과 포켓몬스터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만 한정판으로 선공개되며 정가는 7900원이다.

[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가 오는 7월 31일까지 한여름 폭염 대비 에어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다가오는 폭염을 대비해 냉방 가전을 구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전국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스탠드형 에어컨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LG전자·캐리어 스탠드형 2021년형 에어컨의 일부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온라인 단독으로 ‘에어에어컨 전자랜드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별로 추천 모델에 한해 에어컨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 대상 모델은 스탠드형, 창문형 단독 제품을 비롯해 스탠드형과 창문형을 혼합한 패키지 형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 상품별로 구매 시 최대 10만 원의 온라인몰 쿠폰도 제공해 혜택 폭을 넓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