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워홈]
[사진=아워홈]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아워홈이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통모짜 로제 떡볶이(위드 파스타)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위드 페퍼) 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아워홈만의 특제 소스를 넣어 만들었다. 

우유, 크림, 고추장을 섞어 만든 로제 소스와 돼지고기로 풍미를 더한 라구 소스 등 이색 소스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디자인도 차별화했다.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현지 메뉴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비행 티켓을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통모짜 로제 떡볶이(위드 파스타)는 쫄깃한 쌀떡과 온더고만의 특제 떡볶이 소스로 만들었다. 

고추장과 생크림을 황금비율로 혼합해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소스 맛을 느낄 수 있다. 

나비 모양의 파르펠레 파스타와 쭉쭉 늘어나는 통 모짜렐라 치즈를 더 해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브로콜리와 파슬리로 근사한 디테일까지 더했다. 

라구 볼로네제 파스타(위드 페퍼)는 돼지고기와 토마토 페이스트로 부드럽게 끓여낸 소스에 케이엔 페퍼로 마무리했다. 

진한 감칠맛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쫄깃한 펜네 파스타에 버무려진 모짜렐라 치즈와 블랙 올리브 등을 곁들여 먹으면 외식 전문점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외식 트렌드를 반영하고 우리나라 소비자들 누구나 좋아할만한 특제 소스를 활용했다”며 “앞으로도 온더고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소비자 입맛에 맞는 신메뉴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