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내일부터 이틀간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롯데칠성 스폰서 매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실천방법을 알리며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3연전 중 11일과 12일 진행한다. 

첫번째 경기가 있는 11일에는 ‘클라우드 매치데이’가 열린다. 

이 날 롯데칠성음료는 경기 관람객 전원에게 구장 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로 씻어서 재사용이 가능한 ‘클라우드 리유저블컵’을 증정한다. 

12일은 ‘팔로우 더 에코 매치데이’로 무라벨 생수인 ‘아이시스 에코’와 함께하는 관중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시스 에코’가 무라벨 제품인 점을 강조하며 오픈 카카오톡을 이용한 플라스틱 용기 라벨 떼기 인증이벤트, 응원단과 함께하는 라벨떼기 퍼포먼스 등을 펼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폐플라스틱을 재사용해 리사이클링한 플리츠마마 숄더백과 아이시스 에코, 칠성사이다 에코, 트레비 에코 3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매치데이 이벤트를 통해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롯데칠성음료의 활동을 알리고 생활 속에서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장려하는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즐거운 경기관람과 더불어 클라우드 무라벨 제품 브랜드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