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가 CIX와 함께 1대1 라이브 콜 ‘Floral Day(플로럴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NC)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CIX(씨아이엑스)와 함께 1대1 라이브 콜(LIVE CALL) ‘Floral Day(플로럴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29일부터 진행되는 ‘Floral Day’는 유니버스는 150명을 추첨해 CIX 멤버(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 중 1명과 약 3분간 영상 통화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 행사는 봄에 맞춰 ‘Flower Shower(플라워 샤워)’ 콘셉트로 꾸며진다.

참가 희망자는 통화하고 싶은 멤버를 선택해 유니버스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4일부터 19일까지다. 응모권은 유니버스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모은 ‘클랩’을 사용해 교환할 수 있다.

‘CIX Floral Day’는 유니버스에서 마련한 두번째 1대1 라이브 콜 행사다. 엔씨(NC)는 유니버스 참여 아티스트들과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계속해서 마련할 계획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