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커스소방]
[사진=해커스소방]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22년부터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으로 인해 소방학개론이 소방공무원 필수과목으로 지정됐다. 이에 해커스소방이 소방학개론 전문 이영철 강사의 기본이론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소방학개론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 무료체험 이벤트’는 보증금 1만원을 내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강의 수강 후 간단한 학습 후기를 남기면 보증금을 환급받을 수 있고,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소방학개론 무료체험 이벤트’는 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 1위 이영철 강사의 기본이론 강의로 진행된다. 이영철 강사는 단순한 암기가 아닌 키워드로 흐름을 잡는 강의를 제공하고, 흐름별 암기 TIP도 제공해 어려운 용어와 처음 접하는 생소한 개념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이영철 강사만의 암기 비법과 수업 후 확인 점검 문제로 기초를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해당 소방학개론 강의를 수강하고 학습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을 제공하며, 베스트 수강 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해커스소방은 ‘소방학개론 무료체험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등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해커스소방 평생 0원패스’ 6개월 무료 수강권(*1명)도 제공한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해커스소방에서 소방공무원 시험을 시작하고, 단기간에 소방학개론을 마스터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강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간단한 학습 후기만 작성해도 문화상품권을 전원에게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소방직 공무원 수험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방학개론 무료체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2021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소방 특채, 소방 경채, 소방공무원 경채, 응급구조사, 119 구급대원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이영철 강사는 해커스소방 소방학개론 온라인 단과 매출액 기준 1위(20.08~20.11 기준)를 차지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추가로 9급 공무원·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국가직 공무원·지방직 공무원·서울시 공무원 등 7급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지텔프(G-TELP) 등 다양한 어학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