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
있지(ITZY) '워너비' 뮤비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 [사진=JYP]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걸그룹 있지(ITZY)의 ‘워너비(WANNAB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3억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지난해 3월 9일 공개된 워너비 뮤직비디오는 공개 1년여 만인 전날 오전 11시 29분께 유튜브 조회 수 3억건을 넘어섰다. 있지 뮤직비디오 중에서도 최고 조회수다.

워너비는 있지 미니 2집 ‘있지 미(IT'z ME)’의 타이틀곡으로,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멤버들도 뮤직비디오 속에서 틀을 깨고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선보인다.

있지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 당당한 콘셉트 등으로 주목받은 루키 걸그룹이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워너비’, ‘아이씨(ICY)’, ‘낫 샤이(Not Shy)’ 등 모든 활동 곡의 뮤비가 억대 조회수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다음달 30일에는 새 앨범 ‘게스 후(GUESS WH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컴백한다.

신보는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다음 달 30일 오전 0시, 한국시간으로는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된다.

멤버들은 앞서 미국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 “신곡은 팬 여러분에게도 놀라움의 연속일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힌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