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캐피탈이 2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안정식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와 임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M캐피탈]
M캐피탈이 2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안정식 대표이사(왼쪽에서 네번째)와 임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M캐피탈]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M캐피탈이 지난 2월 25일 임시 주주총회를 통해 사명을 효성캐피탈에서 M캐피탈로 변경하고 미션과 비전, 기업의 핵심가치를 새롭게 확정했다고 3일 밝혔다.

M캐피탈은 2일 서울 논현동 본사에서 새로운 미션과 경영목표 공유, 조직 결속력 강화를 위한 비전선포식을 개최하고 “전문성과 자율성을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지속적인신뢰로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업계 선도의 여신전문 금융기업”을 새로운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안정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팀장급 직원들만 오프라인으로 참여했다.

비전선포식에서는 새로운 CI(기업이미지), 미션 등 기업 가치체계 소개 영상과 경영목표 공유영상이 전해졌다. 대외 슬로건과 사내 구호 등도 직원 공모전을 통해 새롭게 확정했다.

안정식 M캐피탈 대표이사는 CEO 메시지를 통해 “미래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적극성과 혁신, 소통문화를 바탕으로 작은 계획 하나에서부터 성취와 승리의 DNA를 쌓아 가자”며 “‘고객 가치와 행복을 실현하는 믿음직한 금융파트너’라는 미션을 완수할 수 있도록 M 캐피탈 구성원 모두가 한 방향으로 열정을 불태우며 몰두하고 즐겁게 소통하며 함께 성장하자”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